전산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홈페이지 서비스 중지 안내(1월 10일 17:00~22:00)

 

전산 시스템(포탈) 점검으로 인해 홈페이지 내 서비스(합격자 조회 및 등록금 고지서 출력 포함)가 한시적으로 중지됩니다.

1월 10일 22:00 점검이 완료 된 이후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.

 

<< 포탈서비스 중지 안내 관련 공지사항 >>  

포탈서비스 중지 안내(1월 10일 17:00~22:00)


 1. 포탈(KUPID)시스템의 메모리 사용량이 임계치에 도달하여 메모리 증설 작업을 아래와 같이 진행할 예정입니다.

 

  2. 해당 작업시간 동안 본교 포탈서비스 전체 및 포탈계정을 이용하는 홈페이지의 로그인이 중지되오니 이점 양지 바랍니다.

   ※ 신속하게 작업을 완료하여 불편을 최소화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아      래 -

 

     1. 내    용 : 포탈시스템 성능 개선 작업

     2. 영향범위
        - 포탈(KUPID) 서비스 전체
        - 포탈 계정을 이용하는 홈페이지의 로그인
           예) 도서관, 경력개발센터(취업정보), 연구포털, Blackboard, 각 부서별 운영 홈페이지 등

        ※ 단, 웹메일 사용자는 [mail.korea.ac.kr]로 직접 접속이 가능합니다(포탈 접속과 동일)
           [주의: 별도의 웹메일 비밀번호를 설정한 사용자는 변경된 비밀번호 사용]

     3. 일    시 : 2018.1.10(수) 17:00 ~ 22:00

     4. 문    의 : 전산운영부 음병철주임(내선 4193), 박일정(내선 4195), 정보서비스지원팀 권혜정주임(내선 4181)

 

   ※ 작업 조기 종료 시 종료시점부터 정상서비스가 개시됩니다.  끝.